본문 바로가기

노래

버즈인기노래 10곡추천[가사,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르는 분이 별로 없는 버즈 노래 10곡 추천하겠습니다

워낙 유명한 밴드라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버즈

버즈(BUZZ)는 2003년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5인조 남성 밴드그룹이다. 본래 2000년에 결성된 인디에서 활동하던 록밴드였으며 2002년 민경훈으로 보컬이 교체되어 활동하다가 2003년에 프로 데뷔하였다.

초기 멤버는 총 5명으로 민경훈(보컬)[2], 윤우현(기타), 손성희(기타), 신준기(베이스), 김예준(드럼)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멤버들의 군입대 문제로 2007년 잠정적인 해체를 한 이후 2010년 11월에는 기존 멤버 윤우현(기타)과 새로운 보컬 나율로 구성된 2인조로 컴백하여 버즈 2기가 구성되기도 했다. [3]막내인 민경훈까지 군 복무를 완료한 뒤 2014년 8월 8일 8년 만의 여름이라는 선공개곡을 발표하며 재결합하였다.

록발라드 계열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한 앨범에서 1위 곡이 3개가 연달아 나오는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하는 등 신드롬과 같은 인기를 누렸다. 최전성기였던 2005년, 2006년에는 전국 노래방에서 히트곡들이 순위권을 차지하기도 했었고 현재도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서 중, 상위권에 들어가 있는 곡이 있다. 2010년대에도 버즈의 히트곡은 전성기만큼은 아니라도 오랫동안 대중에게 불리고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출처:나무 위키)


버즈 노래 10곡 이제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누르시면 가사 나옵니다

버즈

1. 가시

더보기

너 없는 지금도 눈부신 하늘과
눈부시게 웃는 사람들
나의 헤어짐을 모르는 세상은
슬프도록 그대로인데

시간마저 데려가지 못하게
나만은 널 보내지 못했나 봐
가시처럼 깊게 박힌 기억은
아파도 아픈 줄 모르고

그대 기억이 지난 사랑이
내 안을 파고드는 가시가 되어
제발 가라고 아주 가라고
애써도 나를 괴롭히는데

아픈 만큼 너를 잊게 된다면
차라리 앓고 나면 그만인데
가시처럼 깊게 박힌 기억은
아파도 아픈 줄 모르고

그대 기억이 지난 사랑이
내 안을 파고드는 가시가 되어
제발 가라고 아주 가라고
애써도 나를 괴롭히는데

너무 사랑했던 나를
크게 두려웠던 나를
미치도록 너를 그리워했던
날 이제는 놓아줘

보이지 않아 내 안에 숨어
잊으려 하면 할수록 더 아파와
제발 가라고 아주 가라고
애써도 나를 괴롭히는데

2. 남자를 몰라

더보기

매 번 늦어도 이해할게
누굴 만났니 먼저 묻지 않을게
고집스러운 내 사랑
너의 말은 변명이라도 믿고 싶을 테니
눈 비비는 척 눈물 닦아내고
다음 약속도 잡을 이유 만들지
니 맘보다 한숨과 친해져도
널 보기 위해 난 사니까
수없이 어긋난데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 아파도 웃어볼게
떠나선 안돼 서둘러져버리진 마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잊어보려고 해도 소용없어
하루도 못가 너만 또 찾는 나인걸
혼자가 더 좋다는 슬픈 네 말
눈물이 자꾸 지워버려
수없이 어긋난대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 아파도 웃어볼게
떠나선 안돼 서둘러져버리진 마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네 맘에 누가 있든 괜찮아
한 번쯤 못 이긴 척 돌아봐
보여줄게 더 많아 쉽게 보낼 수 없어 가지 마 Yeah~
Yeah~ 널 원해야만 견뎌내는 내 가슴이야
날마다 울어도 볼 때마다 행복해
왜 너만 몰라 왜 강한 내 사랑을 몰라

3. 겁쟁이

더보기

미안합니다 고작 나란 사람이 당신을 미친 듯 사랑합니다
기다립니다 잘난 것 하나 없는데 염치없이 당신을 원합니다

세상을 더 헤매어 봐도 눈을 더 크게 뜨고 찾아도
당신은 단 하나란 걸 알아서 내가 꼭 갖고 싶지만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 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자신 있게 못하는 늘 숨어만 있는 나는 겁쟁이랍니다

미안합니다 미련한 미련 때문에 내 손으로 당신을 못 놉니다
내 눈에 당신이 박혀서 다른 무엇도 볼 수 없어서
가슴에 옮겨와 달라는 말도 이젠 해보고 싶지만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 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자신 있게 못하는 늘 숨어만 있는 나는 겁쟁이랍니다

조금씩 커져가는 사랑은 한 번씩 나도 몰래 새어 나와서
길을 잃은 아이처럼 울고 보채도
터진 내 맘은 모르겠죠

눈을 감지 마요 나를 바라봐요
당신의 귓가에 다가가 말하려 해도
당신 앞에 설 때면 뒷걸음만 치는 그저 난 겁쟁이랍니다

그대만 나는 기다립니다

4.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더보기

늘 그랬었어 넌 참 예뻤어
말할 때마다 웃는 눈도
내가 아니어도 누군가
사랑해 줄 사람 많을 거야

아프지 않아 괜찮을 거야
잊어줄게 보내줄게
다신 널 찾지 않아

안녕 내 사랑 돌아보지 마
너 떠나도 나 울지 않을게
부족했던 내가 더 많이 미안해
이렇게 사랑이 끝나간다

너의 번호를 지워 버렸어
주고받았던 얘기들도
내가 아니어도 누군가
사랑해 줄 사람 많을 거야

아프지 않아 괜찮을 거야
잊어줄게 보내줄게
다신 널 찾지 않을게

안녕 내 사랑 돌아보지 마
너 떠나도 나 울지 않을게
부족했던 내가 더 많이 미안해
이렇게 사랑이 끝나간다

널 향한 내 사랑은 여기까진가 봐
그 사람 곁에서 행복하길 바라

잘 가

너 떠나도 나 울지 않을게
부족했던 나를 미워해도 좋아
이렇게 사랑이
사랑이 끝나간다

5.My Love

더보기

안 돼요 더는 못해요
그대 없이 사는 일
나 때문에 그대 망가진다며
이별을 원한 건 나인데

매일 가슴이 갈라져요
숨이 다 끊어질 만큼 울어요
수천 번 잊었다 외쳐 봐도
내 삶은 어느새 벼랑 끝에 서 있네요

My love 다시 사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신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우리 헤어지길 잘했죠
얼마나 슬픈 일인지 알았죠
하늘은 모자란 내 사랑을
눈뜨게 하려고 잠시 갈라 논 거였죠

My love 다시 사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신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나 때문에 망가진 게 맞네요
내가 그대 가슴 안에 못이었네요
사랑하고 책임 없이 도망친 나를
성급한 이별을 용서받고 싶어요

My love 혼자 있어 줘요
그대 있는 곳으로 지금 달려갈게요
조금만 더 기다려줘요
우리 다시 사랑해야만 해요

6.Monologue

더보기

다 잊었다는 거짓말 또 해 버렸죠
내 마음에 그대란 사람 없다고 했죠
너무나 쉽게 잊혔다고 이젠 남이라고

서툰 내 사랑에 지쳐 떠난 그대
너무 많이 울려서 잡을 용기조차 낼 수 없었죠
미안해요 내 사랑아

다신 나 같은 사람 만나지 마요
혹시 찾아가도 두 번다시 나를 허락해주지 마요
그댄 여리고 너무 착해서 싫단 말도 잘 못하는데
많이 부족한 나를 사랑한 그대
이거면 됐어요 더 이상은 그대 불행하지 않도록
나 이쯤에서 없어지는 게 그댈 위한 나의 사랑인걸요

너무 투명해서
때론 불안했죠
제멋대로 살아온 나를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죠
미안해요 내 사랑아

다신 나 같은 사람 만나지 마요
혹시 찾아가도 두 번 다시 나를 허락해주지 마요
그댄 여리고 너무 착해서
싫단 말도 잘못하는데
고마웠어요 나를 사랑해줘서
나 같은 사람이 두 번다시 감히 받을 수 없는 사랑
그대 때문에 행복했어요
울지 마요 그대 잘 생각해 봐요
나쁜 일들만 가득했던 우리
다 잊어야 해요

많이 부족한 나를 사랑한 그대
이거면 됐어요
더 이상은 그대 불행하지 않도록
나 이쯤에서 없어지는 게
그댈 위한 나의 사랑인걸요

7.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더보기

저 푸른 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 같은 별이 떠 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 길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나는 떠날래)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텀블러 한잔에 널 털어 넘기고
이젠 나를 좀 더 사랑할 거야


저 끓어 넘친 태양은 부글거리고
오랜 꿈은 삐꺽거리고
쿨럭인 자동차를 타고서
꿈의 날개로 구름 속을 산책할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나는 떠날래)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 거야~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 거야~

8. 은인

더보기

생각나니 처음 우리 너무 멋쩍게 말 놓자던 그 날
손톱만 깨물었던 니 표정 지금도 눈앞에 선해
참 아꼈어 늘 좋았어 보기 아까워 눈 감기도 했지
함께라면 먼 길도 잠시야 마음만 달렸었나 봐
밤마다 팔베개를 연습해 꿈에 너를 만나기 위해
지난날 못 해준 게 많아서 혼자 되돌리곤 해

I never think you go away in my life.
어디 있든 나 먼저 걱정 마.
넘치게 받은 사랑 남아서 아직 가슴은 부자니까.
I'll never forget all your love forever.
혼자 온 세상 내 은인은 너야.
아파할 때도 눈물 날 때도
추억의 힘으로 사니까.

운도 좋아 복도 많아 친구들 모두 날 부러워했지.
너를 빼면 가진 게 없어도 은근히 용기가 났어.
가끔은 같은 모잘 쓰자고 생각마저 같아진다고
여전히 그 약속을 난 믿어. 쉽게 버릴 수 없어.

I never think you go away in my life.
어디 있든 나 먼저 걱정 마.
넘치게 받은 사랑 남아서 아직 가슴은 부자니까.
I'll never forget all your love forever.
혼자 온 세상 내 은인은 너야.
아파할 때도 눈물 날 때도 추억에 사니까

고마웠어 난 행복했어
사랑으로 넓은 가슴 생겼어.
널 만나면 꼭 안아줄 텐데.

I never think you go away in my life.
멀리 숨어 미안해하지 마.
세상이 슬픈 장난친대도
우리 마음은 갖지 못해.
I'll never forget all your love forever.
또 태어나도 내 은인은 너야.
그리워할게 간직해둘게
이젠 니 몫까지 사랑해

9. 어쩌면..

더보기

어쩌면 오늘이 마지막이
될지도 몰라
나의 사랑이 떠날지 몰라
불안한 나의 마음 네가
알아챌 것만 같아서
너와 눈도 마주치지 못했어
너의 그 사람 다시 돌아왔을 때
많이 힘들어하던 너
깊은 고민에 빠진 너
제발 아니길 don't say
good bye
Say Good bye
떠나지 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 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돌아간다면 떠나간다면
네가 겪었던 똑같은 이유로
내 삶이 무너질 텐데
너 원한다면 보내야 하겠지
끝내 잡을 수 없겠지
아픈 나날들을 준비해야 하겠지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힐 거란 얘기
너를 미워해 달라는 얘기
그렇게 하지 못할 나의 마음을
알고 있잖아
너무 그 사람만 생각하지 마
왜 하필이면 다시 그 사람이니
한 번 버렸던 사랑은 두 번
버리기 쉬운데
다시 생각해 don't say
good bye
say good bye
떠나지 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 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끝이 아니야 잠시뿐이야
나의 사랑을 확인할 시간이
너에게 필요할 뿐야
I believe 우리의 사랑
you're my everything
never give you up
내가 너무 사랑해 너만을
내가 사랑해
여기 있을게 널 위해
never say good bye
떠나지 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 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돌아간다면 떠나간다면
네가 겪었던 똑같은 이유로
내 삶이 무너질 텐데 워
끝이 아니야 잠시뿐이야
나의 사랑엔 이별은 없는걸
you are mine never say
good bye

10. 거짓말

더보기

혼자 며칠을 앓았죠
두 사람 이별 앞에
그를 믿고 강한 척 돌아섰던 내가 더 미웠죠
애써 전화길 들어도 눈물만 타고 흘러
자꾸 떠올라 다친 그대 가슴
다 내가 보내서 생긴 일인 것 같아
오 무심했던 나를 용서해요 더 아파선 안돼요
나도 멀리서만 가슴 치네요
그대 상처까지 떠안아도 다 되돌리고 싶죠
그 사람 거짓말처럼 잊도록

얼마나 오해를 샀을까
나와의 그 많은 추억 때문에
취한 그날 밤 몰래 울던 그댈
잡아야 했는데 데려와야 했는데
오 무심했던 나를 용서해요
더 아파선 안돼요 나도 멀리서만 가슴 치네요
그대 상처까지 떠안아도 다 되돌리고 싶죠
그 사람 거짓말처럼 잊히게

워 지난 일은 그만 덮어둬요 내가 다시 갈게요
아직 져버릴 수 없는 그대죠
남은 사랑까지 내가 해요 이 품에 버려줘요
그 눈물 거짓말처럼 사라지게

버즈는 남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록 발라드에서 강세를 보여 많은 인기를 얻었고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하면서 노래방 대통령이라고 불렸다.

대표곡 '가시'는 모든 시대 장르를 종합하여 '대한민국 노래방 전체에서 가장 많이 불린 곡 4위'를 차지하기도 하였고,

버즈 곡으로 도배되었다 싶은 전성기 이외에도 2010년대 전체 노래방 차트에서 5위를 차지했다.

2018년 기준 병영 노래방 차트 8위라고 한다.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PHHICcnb2ZU

버즈노래 듣기

오늘은 버즈 노래 10곡 추천했습니다

대부분 아실 거라 알고 있지만 그래도 추천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