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9곡[듣기,가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가장 핫한 가수 미스터 트롯진 임영웅 노래 9곡을 가져왔습니다

네이버 대표사진

임영웅은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지역대회에 출전하며 트로트에서 잠재된 끼를 찾았다.

그는 발라드로 대회에 나갔을 때는 상도, 박수도 못 받았지만, 포천의 한 가요제에 나가게 됐는데,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다.

그때 가장 많은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도 탔다.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일등을 했다고 한다.
본격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건 KBS '전국 노래자랑에전국노래자랑 출연해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부터다.
2016년 '미워요.소나기'로 데뷔하고 2017년 '뭣이중헌디'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2017년 아침마당 출연을 계기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다
2020년 1월부터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였으며, 마지막 회에서 최다 득표하여 미스터 트롯 진 (1위)을 차지하였다

(출처:나무 위키)

 

소속사 사진

이제 미스터 트로트에서 부른 9곡 소개하겠습니다

더보기 누르시면 가사 나옵니다

1. 울면서 후회하네

더보기

순정을 다 바쳐서 믿었던 그 사람
사랑의 낙서만 남기고 떠나갔네
사랑이 이렇게도 괴로운 줄
왜 몰랐을까
빼앗긴 내 마음을 찾을 수도 없으면서
울면서 후회하네
아 ~스쳐만 지나갈 걸
그냥 그대로 있을 걸
당신 앞에 머뭇거린
내가 미워서
울면서 후회하네

이 마음 다 바쳐서 믿었던 그 사람
사랑의 상처만 남기고 떠나갔네
슬픔이 이렇게도 아픈 것을
왜 몰랐던가
상처 난 내 마음을 달랠 수도 없으면서
울면서 후회하네
아~ 차라리 스칠 것을
쳐다보지 말 것을
당신 앞에 서성거린
내가 미워서
울면서 후회하네
당신 앞에 머뭇거린
내가 미워서
울면서 후회하네
울면서 후회하네
울면서 후회하네

2. 배신자

더보기

얄밉게 떠난 님아
얄밉게 떠난 님아
내 청춘 내 순정을
뺏어 버리고
얄밉게 떠난 님아

얄밉게 떠난 님아
얄밉게 떠난 님아
내 청춘 내 순정을
뺏어 버리고
얄밉게 떠난 님아
더벅머리 사나이에
상처를 주고
너 혼자 미련 없이
떠날 수가 있을까
배신자여 배신자여
사랑의 배신자여

얄밉게 떠난 님아
얄밉게 떠난 님아
내 청춘 내 행복을
짓밟아 놓고
얄밉게 떠난 님아
더벅머리 사나이에
상처를 주고
너 혼자 미련 없이
돌아서서 가는가
배신자여 배신자여
사랑의 배신자여

더벅머리 사나이에
상처를 주고
너 혼자 미련 없이
돌아서서 가는가
배신자여 배신자여
사랑의 배신자여
사랑의 배신자여

3. 두 주먹

더보기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당신 두 손을 내밀어 봐요
내 사랑을 당신 손에 꼭 쥐어 줄게요
나에게 당신은 숨을 쉬는 공기야
내가 매일 마시는 소중한 물이야
내 가슴에 집을 짓고 사는 당신
오래도록 내 옆에 있어주세요
함께 가는 길이 아무리 험해도
내가 당신 꼭 안고 갈게요
진짜 진짜 사랑이 무엇인가를
당신 손에 꼭 쥐어 주고 싶어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당신 두 손을 내밀어 봐요
내 사랑을 당신 손에 꼭 쥐어 줄게요
나에게 당신은 숨을 쉬는 공기야
내가 매일 마시는 소중한 물이야
내 가슴에 집을 짓고 사는 당신
오래도록 내 옆에 있어주세요
함께 가는 길이 아무리 험해도
내가 당신 꼭 안고 갈게요
진짜 진짜 사랑이 무엇인가를
당신 손에 꼭 쥐어 주고 싶어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4. 바람

더보기

내 손에 잡은 것이 많아서

손이 아픕니다

등에 짊어진 삶의 무게가

온몸을 아프게 하고

매일 해결해야 하는 일 때문에

내 시간도 없이 살다가

평생 바쁘게 걸어왔으니

다리도 아픕니다

내가 힘들고 외로워질 때

내 얘길 조금만 들어준다면

어느 날 갑자기 세월의 한 복판에

덩그러니 혼자 있진 않겠죠

큰 것도 아니고 아주 작은 한 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면서

사 랑 한 다

정말 사랑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할 겁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저 높은 곳에 함께 가야 할 사람

그대뿐입니다

5.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더보기

곱고 희던 그 손으로
넥타이를 매어주던 때
어렴풋이 생각나오
여보 그때를 기억하오
막내아들 대학 시험
뜬 눈으로 지새우던 밤들
어렴풋이 생각나오
여보 그때를 기억하오
세월을 그렇게 흘러
여기까지 왔는데
인생은 그렇게 흘러
황혼에 기우는데
큰 딸아이 결혼식 날
흘리던 눈물 방울이
이제는 모두 말라
여보 그 눈물을 기억하오

세월은 그렇게 흘러
여기까지 왔는데
인생은 그렇게 흘러
황혼에 기우는데
세월은 그렇게 흘러
여기까지 왔는데
인생은 그렇게 흘러
황혼에 기우는데
다시 못 올 그 먼 길을
어찌 혼자 가려하오
여기 날 홀로 두고
여보 왜 한마디 말이 없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6. 일편단심 민들레야

더보기

님 주신 밤에 씨 뿌렸네
사랑의 물로 꽃을 피웠네
처음 만나 맺은 마음
일편단심 민들레야
그 여름 어인 광풍
그 여름 어인 광풍
낙엽 지듯 가시 었네
행복했던 장미 인생
비바람에 꺾이니
나는 한 떨기 슬픈 민들레야
긴 세월을 하루 같이
하늘만 쳐다보니
그 이의 목소리는
어디에서 들을까
일편단심 민들레는
일편단심 민들레는
떠나지 않으리라

해가 뜨면 달이 가고
낙엽 지니 눈보라 치네
기다리고 기다리는
일편단심 민들레야
가시 밭길 산을 넘고
가시 밭길 산을 넘고
강을 건너 찾아왔소
행복했던 장미 인생
비바람에 꺾이니
나는 한 떨기 슬픈 민들레야
긴 세월을 하루 같이
하늘만 쳐다보니
그 이의 목소리는
어디에서 들을까
일편단심 민들레는
일편단심 민들레는
떠나지 않으리라
떠나지 않으리라

7.보랏빛 엽서

더보기

보라빛 엽서에 실려온 향기는
당신의 눈물인가 이별의 마음인가
한숨 속에 묻힌 사연 지워 보려 해도
떠나 버린 당신 마음 붙잡을 수 없네
오늘도 가버린 당신의 생각엔
눈물로 써 내려간 얼룩진 일기장엔
다시 못 올 그대 모습 기다리는 사연

오늘도 가버린 당신의 생각에
눈물로 써 내려간 얼룩진 일기장엔
다시 못 올 그대 모습 기다리는 사연

오늘도 가버린 당신의 생각에
눈물로 써 내려간 얼룩진 일기장엔
다시 못 올 그대 모습 기다리는 사연
다시 못 올 그대 모습 기다리는 사연

8. 멋진 인생

더보기

(아리 아리 아리 동동)
(쓰리 쓰리 쓰리 동동)
잘났다고 못났다고 누가 말했나
서로 믿고 사랑하면
그것이 멋진 인생
많고 많은 사람 중에
우리 만남은
하늘에서 맺어주신 천생연분일세
아리랑 쓰리랑 아라리가 났구나
아리 아리 아리 동동
쓰리 쓰리 쓰리 동동
아름다운 이 세상에
한 번 왔다 가는 인생
멋지게 살아보세

아리 아리 아리 동동
쓰리 쓰리 쓰리 동동
아리랑 쓰리랑 아라리가 났구나
아리 아리 아리 동동
쓰리 쓰리 쓰리 동동
아름다운 이 세상에
한 번 왔다 가는 인생
멋지게 살아보세
멋지게 살아보세
멋 진 인 생

9. 십 분 내로

더보기

그래요 믿어줄게요
나만 사랑한다면
딱 한 가지만 약속해줘요
내가 전화할 땐
늦어도 십 분 내로
내게로 달려와요
꾸물대지 말고
핑계 대지 말고
옆길로 새지도 말고
남자는 꽃이랍니다
혼자 두지 말아요
당신 가슴에 영원히 지지 않는
꽃이 될래요
십 분 내로
남자는 꽃이랍니다
혼자 두지 말아요
당신 가슴에 영원히 지지 않는
꽃이 될래요
십 분 내로
꽃이 될래요
십 분 내로

미스터트롯 로고

미스터 트롯 임영웅 노래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iKBvESHu57I

임영웅 노래듣기

오늘은 미스터틋진 임영웅 씨의 노래 9곡을 추천해 보았어요

앞으로 많은 기대를 받으며 승승장구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